쎌바이오텍 듀오락, ‘새 학기 증후군 극복 프로젝트’
쎌바이오텍 듀오락, ‘새 학기 증후군 극복 프로젝트’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3.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어린이 베스트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3월 개학 시즌에 맞춰 ‘새 학기 증후군 극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학기 증후군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스트레스로 복통, 무기력감 등 정신적·육체적 어려움을 느끼는 상태를 말한다. 듀오락은 ‘새 학기 증후군’을 호소하는 아이들에게 뇌와 긴밀히 연결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어린이들의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 및 추가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듀오락몰을 통해 어린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제품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듀오락 에이티피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듀오락 얌얌 플러스’는 3중 케어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민감한 장을 가진 아이들을 위한 ‘듀오락 에이티피’는 아토피 발생의 주요 요인인 혈청 면역글로불린(IgE)의 양을 직접적으로 감소시켜 ‘아토피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한 특허 균주 4종이 적용되었다.

▲듀오락 데일리키즈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유산균 제품 우수 후기자 30명을 선정하여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이과수 연구원은 “장은 뇌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기억력과 학습에도 영향을 줘 ‘제2의 뇌’로도 불린다. 실제로 장에는 뇌 다음으로 많은 신경세포와, 행복·수면·식욕 등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의 95%가 존재한다”라며 “기억력과 정신 건강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유산균을 미리 챙겨줌으로써 새 학기 증후군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