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AIPPO), ‘머드 딥 클렌저’ 리뉴얼 출시
아이뽀(AIPPO), ‘머드 딥 클렌저’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피지, 블랙헤드 세정 효과 탁월

홈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AIPPO)’에서 모공, 피지, 블랙헤드 세정에 탁월한 ‘머드 딥 클렌저’를 리뉴얼 출시했다. 2017년 ‘머드 딥 클렌저’가 출시된 이후 아이뽀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이었으나 단종 된 후 ‘재출시 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인해 성분 및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출시 되었다.

‘머드 딥 클렌저’는 화이트, 그린, 브라운의 3색 혼합 클레이가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 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세 가지 프리미엄 클레이 성분으로 모공 속부터 피부 표면까지 빈틈없는 딥 클렌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저자극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하여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이다.

아이뽀(AIPPO)는 ‘머드 딥 클렌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20% 할인은 물론 2개 이상 구매 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꼼꼼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듀얼 클렌징 브러쉬’를 증정한다.

아이뽀(AIPPO)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재출시 요청을 주신 만큼 더 좋은 성분과 사용감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라며 “아이뽀는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하고 라인업을 확대하여, 피부에 쉼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