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에 꽃 일러스트 담은 봄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만개한 꽃처럼 생동감 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ESSENCE COVER PACT FLORA EDITION)을 출시한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만개한 꽃’을 모티브로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아낸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경쾌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우인영 작가와 협업해 케이스 디자인에 꽃이 피어나는 절정의 순간을 담아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봄을 연상케하는 화사한 색감으로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를 75% 함유해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슈퍼 히아루로겐 로즈 에센스’는 AGE20’s만의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에 ‘프렌치 로즈꽃 추출물’을 더해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고, 촉촉함까지 유지해주는 에센스이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아쿠아세라마이드를 비롯해 3종의 보습 특허 성분과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연출해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다크닝 없이 피부를 투명하게 커버해주는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와 광채 나는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다이아몬드 파우더’ 및 ‘아이스플랜트 추출물’을 담아 보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모공 케어 및 밀착 커버 특허 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해 최대 72시간 동안 투명하고 볼륨감 있는 메이크업을 지속해준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의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리필 4개 △에센셜 립스틱 1개 랜덤 증정이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플로라 에디션은 오는 3월 14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GS SHOP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