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라인 론칭
동성제약,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라인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엄마들의 선택, 영유아 필수 유산균 · 비타민D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건강기능식품 DS바이오 ‘이지드롭’과 ‘츄어블 비타민D 400IU’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DS바이오’는 동성제약이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품질로 제작해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DS바이오 이지드롭’과 ‘DS바이오 츄어블 비타민D 400IU’는 영유아의 장 건강 그리고 피부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이다.

동성제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DS바이오 이지드롭’의 경우 세계 3대 유산균 제조회사(라망로셀 및 듀퐁-다니스코)의 원료를 사용한 영유아 유산균이다. 습진 및 아토피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을 담았다. 그리고 비피도박테리움락티스 B94를 부원료로 담아 소아 과민성대장 증후군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부원료 중 하나인 프락토올리고당과 바실러스 낫토 추출 해바라기유(비타민 K2)가 함유되었다. ‘DS바이오 이지드롭’은 치아 사용이 어려운 영유아를 위한 액상 타입으로 프랑스산 드롭퍼를 장착하여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제품 섭취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DS바이오 츄어블 비타민D 400IU’는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DSM社)를 사용하며 튼튼한 뼈와 치아 형성이 필요한 유소아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비타민D3의 경우 칼슘과 인의 흡수에 용이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및 유아 구루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바실러스 낫토 추출물(비타민 K2)를 함유 했다. 그리고 씹어서 섭취 가능한 츄어블 연질 캡슐 형태로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하루 1캡슐을 섭취하므로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