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를 가득 채운 환하게 만개한 봄날의 꽃나무에서 영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향기로운 봄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해의 블로썸 컬렉션은 환하게 만개하여 도시를 가득 채운 봄날의 꽃나무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블로썸 컬렉션은 봄에 잘 어울리도록 동그란 보틀에 컬러 캡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 연출이 가능해 소장 가치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풀한 보틀은 마치 반짝이는 캔디를 연상하게 해,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올해 블로썸 컬렉션의 대표 향은 반짝이는 목련 꽃나무가 가득한 도시 공원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 매그놀리아’, 도트 무늬의 꽃송이부터 나뭇가지와 과즙 가득 찬 둥근 배까지 배나무 전체를 담은 ‘나시 블로썸’이 있다. 이외에도 무성한 상록수 위에서 즐거움과 감미로움을 뿜어내는 ‘오스맨터스 블로썸’, 비밀 정원의 연못에서 발견한 보석 왕관처럼 빛나는 수련을 닮은 ‘워터릴리’을 포함해 4가지 라이트 플로랄 코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가벼운 제형으로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스타 매그놀리아 헤어 미스트’와 공간을 달콤한 향으로 가득 채워줄 ‘실크 블로썸 디퓨저’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블로썸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블로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블로썸 컬렉션을 시각적으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유리병에 생화를 담아 증정하는 ‘블로썸 컬렉션 백화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백화점 부티크에서 25만원 이상 구매 시 화사한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미니 유리병 플라워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 신촌점, 신세계 동대구점, 신세계 본점, AK 수원점,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광주점, 더 현대 서울점, 현대 킨텍스점 등에서 진행되며 각 부티크별 일정은 조 말론 런던 카카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