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클 펩타이드 크림, 신규 회원 체험키트 100% 증정
랩클 펩타이드 크림, 신규 회원 체험키트 100% 증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3.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2주년 신규 회원 5,000명 대상 진행

현대약품의 기능성 화장품 ‘랩클’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신규회원 대상 랩클 펩타이드 크림 체험키트 100%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펩타이드(Peptide)는 단백질과 함께 인체 내 중요 대사 작용을 조절하는 2~20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생체 내 물질이다.

빵을 만들 때 발효에 작용하여 빵의 맛이나 식감을 다양하게 하는 효모의 역할처럼, 펩타이드가 피부에 적용하면 피부 내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의 단백질을 생성하여 미백, 주름개선 탄력 등 다양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1970년대부터 의약품으로 피부에 사용했으며, 현재는 화장품 영역까지 적용 범위를 확대하여 최근 방송, 홈쇼핑채널, 온라인 쇼핑몰에서 23년 주목할 만한 화장품 원료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약품의 랩클 펩타이드 화장품은 2021년 3월 론칭 후 토너, 앰플, 크림 3종을 선보였으며,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피부 톤 개선 등의 효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랩클 화장품 프로모션은 랩클의 공식 홈페이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10회 분의 펩타이드 크림 체험 키트를 100% 증정하며, 회원 가입 시 문자 및 이메일 수신 동의 후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최근 현대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랩클 펩타이드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랩클의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증정 및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환절기 피부 재생과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 화장품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