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바닐라코 X 바비(Barbie)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 공개
바닐라코, ‘바닐라코 X 바비(Barbie)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 공개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2.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타일아이콘 바비와 러블리함의 대표 주자 바닐라코의 '심쿵'한 만남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 바비(Barbie)와 2023년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바닐라코 X 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바비는 아이코닉 하면서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전 세계적인 캐릭터다. 바닐라코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 바비를 좋아하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바닐라코 X 바비 핑크 메이크업’ 컬렉션은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톤의 패키지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 전반에 하이틴 감성의 바비 캐릭터가 다채롭게 프린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렉션 제품은 총 8종으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 바비 에디션을 비롯해 ‘스머징 립 펜슬', '워터 드롭 베일 틴트',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 '스머지 아웃 디테일 브로우 펜슬', '스머지 아웃 디테일 브로우 카라', '픽싱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7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바닐라코 X 바비 에디션’을 최대 52%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비 콜라보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고, 라이브 구매 고객에 한정해 구매 금액대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스타일 아이콘 바비와 바닐라코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부합하여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면서,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 가치가 큰 이번 컬렉션 제품으로 다가오는 봄, 더 화사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