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2.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스킨케어링 텍스처가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강력한 스킨케어링 효과와 얇은 텍스처로 관리받은 듯 반질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메쉬 쿠션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은 보습감 가득한 젤크림 텍스처가 메쉬 용기와 만나 촘촘하고 균일한 터치가 가능해 관리 받은 듯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반질 광채를 표현해주는 쿠션이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과 피토스테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결 개선, 피부 속 수분 개선 효과 등 바를수록 탄탄하게 차오르는 스킨케어링 효과를 선사하며,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블렌딩되는 이지 리터칭 텍스처로 피부 타입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이브 비건 인증을 받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유전자 조작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NON-GMO), 리프 프렌들리 인증, 팜사업 친환경 국제 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은 아이보리, 베이지 총 2가지 홋수로 구성되어 누구나 촉촉하게 차오르는 맑은 반질광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관리받은 듯 매끈하고 내추럴한 광채를 표현해줄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 출시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2월 20일부터 비내추럴 쿠션 스크런치 기획세트 구매시, 한정수량으로 메쉬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