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기념 프로모션
닥터포헤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 담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프로모션 마련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지난 10년 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헤어 자신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14년 론칭된 닥터포헤어는 서울과 뉴욕, 북경 등에 위치한 글로벌 두피관리센터를 통해 쌓아온 18만 여 건의 고객 연구 데이터와 전문적인 두피 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모발 관리에 탁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의 뷰티(샴푸) 부문(14-17/20-23년 샴푸 부문, 18-19년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며, 탈모 완화 기능성 라인인 ‘폴리젠’ 샴푸 시리즈부터 두피 진정에 탁월한 저자극 샴푸 ‘피토테라피’, ‘피토프레시’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파격적인 타임특가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22일 오후 6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스토어 첫 구매자에게는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 70ml와 1분 두피 샤워 왕면봉 '폴리젠 이지스왑'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22일부터 일주일 간 두피 진정·정화에 탁월한 ‘아줄렌 메드 샴푸’와 쿨링 효과로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를 각 9,9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의 헤어 자신감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드리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우수한 제품 개발과 연구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