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컬래버레이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주)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디자인을 강화한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 DROPDROPDROP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이하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감각적이고 개성 강한 디자인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을 선보이며 젊은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제품이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2023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분들에게 행운이 만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케이스 디자인에 ‘행운’을 상징하는 클로버를 닮은 꽃 패턴을 적용했다. 또한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활기 넘치는 패턴과 잘 어울리는 그린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을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했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AGE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피부 속을 촉촉하게 채워 오래도록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잡티나 홍조를 얇고 균일하게 커버해준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20’s 드롭드롭드롭 에디션은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 AGE20’s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품 출시를 기념해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20% 할인 판매 및 파우치 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AGE20’s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오는 28일까지 파우치와 퍼프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