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일본 큐텐 전체 카테고리 1위 달성
밀크터치, 일본 큐텐 전체 카테고리 1위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 2,000개 완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 전체 및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수딩 마스크는 지난 4일 일본에서 론칭 이후 2시간 만에 2,000개 완판을 기록했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 한 장으로 빠르고 손쉽게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뽑아 쓰는 형태의 30개입 용량으로 약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화장의 완성도를 높이는 수분, 각질관리, 온도관리에 초점을 맞춰 일명 ‘아이돌 화잘먹 치트키팩’으로 불린다.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는 국내에서는 지난 7일 밀크터치 공식몰을 통해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부터 잇따른 구매 인증글이 게시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밀크터치는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공식몰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서양송악 라인은 국내 유일의 특허성분인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밀크터치의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 외에도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를 포함한 밀크터치의 다수의 제품들이 큐텐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신제품 ‘서양송악 데일리 앤 퀵 수딩 마스크팩’이 국내외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