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어퓨, 日서 MZ 공략 강화
에이블씨엔씨 어퓨, 日서 MZ 공략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일본에서 M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일본 내 인기 품목인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제품군을 확대하며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를 일본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최근 일본 현지에서 식품뿐 아니라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도 인기있는 ‘민트초코’ 트렌드를 고려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으로 발렌타인 시즌을 겨냥, 화제성은 물론 일본 현지 2030세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는 스킨케어를 바른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톤업 프라이머다. 붉은 피부를 커버할 수 있는 민트 컬러와 피부를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 함유와 함께 전체 성분의 62.3%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의 활력과 영양 공급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30/PA+++ 기능성으로 선 케어 효과까지 더했다.

어퓨는 신제품 인지도 확대와 흥행몰이를 위해 일본 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1월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일본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대표적인 디저트 크레페 전문점 ‘마리온크레페’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다.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는 일본 전국 1만 5천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어퓨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어퓨는 일본의 MZ 세대를 중점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지배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시장 맞춤형 전략과 지역 특색에 맞는 현지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적극 펼쳐 K-뷰티의 위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해 미샤, 초공진, 셀라피, 스틸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