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
더샘,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2.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네일 에센셜 라인 구입 시, 빛나는 윤광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미스트 세럼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 탄력을 집중 케어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깊어진 주름을 집중 케어해주고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시켜 주는 안티 링클 케어 라인이다. 또한 꿀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등 골드 트리플 에너지가 피부에 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더샘은 대표 제품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토너·에멀젼·에센스·크림·아이크림’ 구입 시, 수분과 오일을 황금 비율로 담은 이층상 포뮬라로 빛나는 윤광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미스트 세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더샘은 수분 진정, 보습 장벽 강화, 생기 충전, 모공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 케어가 가능한 ‘더마 스킨 마스크 시트’와 쉐어버터, 아사이베리, 알로에, 올리브 등 전 세계 곳곳에 있는 식물 유래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내추럴 마스크 시트’ 구매 시, 동일 품목 1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 각종 외부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 피부 탄력이 감소하고 수분이 손실되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라며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 라인은 피부에 탄탄한 스킨 베리어를 선사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