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에디션
록시땅, 2023 리미티드 체리 블라썸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리 블라썸과 상큼한 리치 향의 조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봄을 맞아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2023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풍부한 프루티 플로럴 향과 톡 쏘는 시트러스의 조화로 상큼한 봄의 향기를 가득 담은 제품이다. 프로방스 아티스트에 영감을 받은 예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체리 블라썸과 상큼한 리치 향이 조화를 이루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나무에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듯한 크리미한 머스키 우디향이 특징인 ▲오 드 뚜왈렛부터, 실버 펄이 있는 화이트 포뮬러로 온몸을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밀크, 리프레싱 미스트인 ▲멀티퍼포즈 프레시 미스트,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손 피부에 촉촉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톡톡 튀는 시트러스 향기를 선사하는 ▲샤워 젤 등이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출시 16주년을 맞은 록시땅의 체리 블라썸 라인은 출시와 함께 베스트셀링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해마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설렘 가득한 봄 향기를 담은 록시땅의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과 함께 사랑 넘치는 2023년 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리치 에디션은 2월 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0일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23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