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코리아, 헤어 테크놀로지 체험 팝업 공간 오픈
다이슨코리아, 헤어 테크놀로지 체험 팝업 공간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 운영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인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다이슨의 전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은 2월 2일(목)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시는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된다.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 등 모든 스타일은 열을 덜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하여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 및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운영된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는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집중적인 고속의 바람을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최대 110,000rmp까지 회전하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를 제품의 손잡이에 배치해 사용자에게 균형적인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는 우수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추었다.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반복적인 시도와 시행착오를 통해 ‘코안다 효과’가 발현되는 공기 배출구를 소형화 했고, 기존과 다른 공기 흐름 속도, 압력 및 제어를 갖출 수 있게 됐다. 이처럼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를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스타일링 툴을 각 헤어 타입별 맞춤형으로 개발하여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재설계했다.

재설계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배럴은 회전 가능한 쿨팁이 가운데 삽입되어 있어,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모발의 강도는 유지하면서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는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Flexing Plates)’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든 모발 유형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최적의 유연성과 강도, 열 전도를 제공하기 위해 6개 금속으로 세심하게 균형을 잡은 ‘망간구리 플렉싱 플레이트’를 개발해, 평평한 플레이트 대비 모발 손상을 절반으로 감소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