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2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포맨’ 기획 세트 선봬
닥터지, 2월 올영픽서 ‘레드 블레미쉬 포맨’ 기획 세트 선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2.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구성 및 추가 할인 혜택 눈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포 맨 라인의 다양한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를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150ml)에 75ml의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되어 별도의 포장 없이 선물하기 적합하다.

이외에도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본품(150ml)과 미니어처(30ml)로 구성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크림 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영픽 행사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App)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2월 10일부터 16일까지 행사 상품을 일 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전하는 이달의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크림(10ml) 증정 및 프로모션 제품 3종 추가 할인 혜택이 선착순(2만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라인이다. 남성 피부 맞춤형 올인원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간편성과 제품력을 갖추고 있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화장품 전문 플랫폼 화해가 진행하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남성 올인원 제품 1위로 선정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레드 플레미쉬 포 맨 올인원 제품 2종은 지난 1월 공개된 인기 유튜브 예능 ‘전과자’ 용인대 체육학과 편에 등장해 체대 학생들과의 케미를 자랑하며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닥터지 레드 포 맨 올인원 제품’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2030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닥터지의 대표 맨즈케어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들로 다채로운 기획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2월 올영픽 행사를 통해 많은 남성 분들이 No.1 저자극 스킨케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으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