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 트와이스 나연 발탁
지방시 뷰티, 브랜드 공식 모델 트와이스 나연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매력 선보여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아티스트 트와이스 나연을 새로운 브랜드 공식 뮤즈로 발탁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나연은 항상 밝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티스트로서, 무대에서 보여주는 당당하고 세련된 모습이 지방시 뷰티의 방향성과 부합하여 공식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방시 뷰티는 데이즈드 2월호를 통해 나연과 함께 한 디지털 커버와 지면 화보를 공개했다. 고급스럽고 엣지 있는 분위기, 그리고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빛나는 건강한 피부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하며, ‘지방시 뷰티’와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앞으로의 브랜드 공식 모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나연의 립 메이크업 아이템은 벨벳 스웨이드 케이스에 파우더리한 매트 피니시가 돋보이는 ‘르 루즈 쉬어 벨벳 N23 로즈 이레지스터블’로 가벼운 텍스처와 12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가 큰 특징이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나연이 지방시 뷰티의 공식 모델로서 앞으로 여러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메이크업과 향수 카테고리를 아우르며 더욱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