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뷰티 유튜버 아랑의 찐 간증템 ‘블랙티 앰플’ 인기
이니스프리, 뷰티 유튜버 아랑의 찐 간증템 ‘블랙티 앰플’ 인기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1.2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블랙티 앰플과 함께 마스크, 크림까지 더 완벽해진 구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동안 블랙티 앰플에 꾸준한 사랑을 보여준 뷰티 유튜버 ’아랑’과 함께 블랙티 X 아랑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오늘 25일(수) 오후 7시에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27일(금) 자정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된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와 함께 피부 속 보습이 부족해 낮과 밤으로 피부 속당김을 자주 호소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피부 고민이 많은 20대에게도 “속건조”가 대표 피부 고민이 될 정도로 피부 탄력, 속건조 개선, 속보습 충전 아이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조로 인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시킬 수 있는 보습 카테고리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니스프리의 ‘블랙티 앰플’은 특히 속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꾸준히 바르면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한 피부 탄력감까지 채워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피부 타입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이를 통해 ‘블랙티 앰플’은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달성2 및 출시 후 2년 만에 2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현재까지도 2030 연령층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뷰티 유튜버 아랑이 ‘블랙티 앰플’을 그녀의 개인 유튜브 채널 (@ARANG_)을 통해서도 #공병줄지어템, #공병만10개이상 이라고 언급할 만큼 꾸준히 사용해온 찐템으로 알려지며, 그녀의 ‘블랙티 앰플’ 사랑을 꾸준히 보여주었다. 실제로, 그녀가 가장 최근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블랙티 앰플만 약 16편 가량의 영상에서 추천, 같은 블랙티 라인인 블랙티 유스 인핸싱 마스크팩과 크림까지 모두 더한 다면 약 30여편의 영상에서 추천하며 영업했던 만큼 확신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러한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이니스프리는 그녀가 꾸준히 전달해왔던 제품에 대한 확신의 메시지와 함께 작년 10월 첫 기획전을 시작으로, 금년에도 두 번째 기획전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아랑x블랙티 2차 기획전은 작년 10월 첫 기획전을 향한 많은 성원에 힘입어 진행하는 블랙티 최초 ‘유튜버 단독’ N차 기획전이다. ‘블랙티 앰플’로만 구성되었던 지난 기획전에서 구성을 업그레이드하여 앰플 뿐 만 아니라 ‘블랙티 마스크’, ‘블랙티 크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1월 25일(수, 금일)부터 27(금), 3일간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중 25일(수)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매 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