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포션스, 런칭 3년만에 ‘더글러스’ 포함 총 24개국 진출
더포션스, 런칭 3년만에 ‘더글러스’ 포함 총 24개국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시장 비롯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스마트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더포션스’가 브랜드 런칭 3년만에 독일, 스페인, 러시아 등 총 24개 국가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더포션스’는 브랜드 런칭에서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개발하여, 동남아 및 중동 왓슨스(WATSONS)와 러시아 프리미엄 뷰티 전문 유통채널 레뚜알(L'etoile)에 입점한 바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글로벌 뷰티 체인인 ‘세포라’의 약 두 배 정도 매출을 내는 최대 화장품 유통사이자, 뷰티의 본고장인 유럽 19개국에서 약 1,9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더글라스’에 입점하여 독일, 스페인, 폴란드까지 진출했다.

이와 관련하여 ‘더포션스’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3년만에 다양한 국가에 진출한데에는, 역직구 자사몰 코리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기획 및 마케팅을 집행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독일, 스페인, 폴란드를 시작으로 유럽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해 현지 소비자에게 더포션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케이뷰티의 트렌디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더포션스’는 더글러스에 입점함으로써 미국, 홍콩, 태국, 일본, 러시아, UAE에 이어 해외 판매망 확대에도 탄력을 이어가게 됐다. 또한 역직구 자사몰 코리엘 및 아마존US.JP 등 온라인 유통 채널에도 입점,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