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한섬 온라인 셀렉트샵 EQL 입점
쥬스투클렌즈, 한섬 온라인 셀렉트샵 EQL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 및 스킨케어 전 라인 선보여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국내 패션 기업 한섬(HANDSOME)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샵 EQL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다양한 타입의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친환경 패키지 적용, 비건 제품 리뉴얼 등 친환경 트렌드에 앞장서며 국내 MZ세대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헬스&뷰티 리뷰플랫폼 글로우픽 주최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부문 WINNER 2관왕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한섬 EQL을 통해 클렌징, 스킨케어 전 라인을 선보이고 특히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구성의 ‘비니거 콤부차 비건 듀오’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라인’은 피부 영양에 탁월한 콤부차를 핵심 성분으로 진정, 수분, 피부결케어, 탄력까지 4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EQL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