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메이커스 선 런칭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지난 23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를 첫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과 ‘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본품 1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쉐 3매를 추가로 증정하고, 본품 2개 구매 시 샤쉐 3매와 전용 팩 브러쉬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신제품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2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자사몰 체험단 이벤트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일공공랩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이 가능하다. 2월 2일 총 100명의 당첨자들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들은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 본품 수령 및 체험을 한 뒤, 1주 이내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뷰를 개제하면 된다.

신제품 미나리 카밍 워터 마스크는 피부 진정, 쿨링 효과에 탁월한 차가운 성질을 지닌 미나리 추출물이 375,000ppm 고함량으로 함유돼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사용 직후 피부 온도 감소 -4.2℃ 임상을 완료한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 받은 자극으로 열 나고 달아오른 피부의 컨디션 회복을 돕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1,000배에 달하는 탁월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지닌 트레할로스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전달해 피부 수분 밀도를 377%나 올려 증발 없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키고,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이 외부 자극은 물론 내부 자극에도 빈틈없는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온라인 판매처 분야 바디스크럽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K-Bath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