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캡춰 토탈 르 세럼’ 앰버서더 차은우 발탁
디올 뷰티, ‘캡춰 토탈 르 세럼’ 앰버서더 차은우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감성, 브랜드와 부합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에서 새로운 #캡춰UP세럼 ‘캡춰 토탈 르 세럼’을 2023년 1월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고, 동시에 K-POP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를 이번 신제품 2023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올의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캡춰UP세럼,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은 디올 연구소의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론고자 발효 추출물-아이리스 추출물-히알루론산&폴리글리세롤 복합체의 최첨단 활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더욱 아름답고 어려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1월,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차은우’를 선정했다.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차은우’는 K-POP 보이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서 다재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진정한 아티스트이다. 팀 내 센터이자 서브 보컬로 2016년 2월 첫 미니 앨범 ‘SPRING UP’으로 데뷔하여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차은우는 배우로서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디올 측은 차은우가 겸비한 건강한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 고급스러운 감성은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이 추구하는 이미지-상징성-지향하는 점들과 맞닿아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