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비건 핸드·바디 케어 라인 신제품 출시
디어달리아, 비건 핸드·바디 케어 라인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발효 추출물 함유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다알리아 꽃 발효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비건 바디 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디어달리아는 고발색의 하이 퍼포먼스 기능, 안전한 성분, 피부 케어까지 모두 잡은 국내 최초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의 노하우를 담아 올해 첫 신제품으로 핸드 크림과 바디 크림 2종을 출시한다.

‘스킨 파라다이스 쉬어 소프트 핸드 크림(SKIN PARADISE SHEER SOFT HAND CREAM)’은 가볍게 녹아드는 쉬어 모이스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벨벳 코팅이 입혀지듯 매끈하고 부드러운 벨벳 감촉을 선사한다. 식물 유래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되며 잔여감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핸드 크림 사용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도 사용 가능하다.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너리싱 바디 크림(SKIN PARADISE PURE NOURISHING BODY CREAM)’은 20%의 고함량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 깊숙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정제수 대신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60% 함유되어 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 해주며 바를수록 워터리 해지는 컴포트 모이스처 텍스처로 계절 상관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더했다.

스킨 케어 제품인만큼 독보적인 생명력으로 항산화 및 항염, 피부 장벽 강화 효능을 특허받은 다알리아 꽃 발효 추출물 및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향료를 제외한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벤더오일과 자몽껍질오일을 배합해 만든 디어달리아만의 부드럽고 은은한 향은 오래도록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1월 19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를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 단독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파우치와 블루밍 밤 미니 증정은 물론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되는 등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1월 25일 그랜드 오픈 후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