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존 제약 '오겟', 새해 첫 프로모션 김세정 포토카드 증정
비보존 제약 '오겟', 새해 첫 프로모션 김세정 포토카드 증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김세정과 함께한 새해 화보 공개

비보존 제약(대표이사 이두현)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이 전속모델 김세정과 함께한 2023년 새해 이벤트를 공개했다.

오겟의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o-geti.com)에서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비타민C 라인과 어성초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실속있는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이벤트와 함께 공개된 김세정의 화보는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한 새해 분위기를 상큼하고 발랄하게 담아냈다. 이번 오겟 프로모션 기간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 김세정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김세정이 사인한 셀카 폴라로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보존 제약 관계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 위해 오겟의 대표 제품으로 새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오겟 브랜드를 각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겟(O!GETi)'은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C 라인과 민감성, 문제성 피부를 위한 어성초 라인으로 구성된 비보존 제약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스킨케어, 클렌징, 팩 등 다양한 기초 제품 라인을 갖췄다. 특히 어성초 라인은 진정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어성초 원료를 함유하여 한파와 미세먼지 등 유해한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