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채 세럼’, ‘탄력 세럼’, ‘주름 세럼’ 한 병에 담아

라네즈가 혁신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은 신제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은 정밀한 3층 표적 안티에이징으로 확실한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주름 세럼, 광채 세럼, 탄력 세럼 등 3개의 안티에이징 세럼을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아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제품을 피부 층층이 흡수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

한 방울에 250만 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된 '주름 세럼'은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해 주름을 개선하고, 21.5%의 고함량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탄력 세럼'은 피부 중간층의 피부 탄력을 향상시킨다. 초저분자 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광채 세럼’은 피부 안층까지 흡수되어 속광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3가지 세럼의 시너지 효과로 한 병 사용으로도 4주 만에 주름 48% 감소, 탄력 58% 개선, 광채 66% 증가 효과를 확인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여성 31명, 자가스코어링 결과)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29년간의 안티에이징 연구를 적용해, 세럼 하나로 대표 피부 노화 고민 3가지를 동시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지만, pH 5.7 약산성 구조 설계로 자극이 적다.

스킨 리파이너, 에멀전, 크림과 함께 선보이는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은 오늘(9일) 온라인 아모레몰 출시를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