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새미스 크림 롤 틴트’ 
더샘, ‘새미스 크림 롤 틴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앵무새와 콜라보, 매끈하고 보송한 입술 연출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성수동 핫플 카페 ‘서울앵무새’와 콜라보 한 롤링 터치 틴트 ‘새미스 크림 롤 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새미스 크림 롤 틴트’는 알록달록한 건물 외관과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베이커리로 MZ 세대 사이에서 디저트 맛집으로 입소문 난 성수동 핫플레이스 ‘서울앵무새’와 콜라보해 특별함을 더했다. 

‘새미스 크림 롤 틴트’는 생크림이 연상되는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로 입술 결 사이사이를 메워주어 매끄럽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 토코페롤 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과 건조함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형형색색 달콤한 디저트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것은 물론 ‘서울앵무새’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웜톤과 쿨톤에 각각 어울리는 트렌디한 색상으로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컬러는 웜톤에 어울리는 ’01 레드 말렌카’, ’02 피넛 라떼’, ’03 피치 스프레드’ 3종과 쿨톤에 추천하는 ’04 밀크 앙팡’, 쿨 뮤트 ’05 피그 파이’, 겨울 쿨 ’06 갸또 초코’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 ‘새미스 크림 롤 틴트’는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퍼지는 롤링 터치 틴트로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선명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라며 “특히 성수동 핫플로 입소문 난 ‘서울앵무새’와의 콜라보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