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설 연휴 맞이 특별전 진행
보다나, 설 연휴 맞이 특별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5% 할인 역대급 혜택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설 연휴를 맞이해 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월 31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 특별전 파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다나는 설 연휴를 맞이해 최대 65% 할인을 제공하는 새해 첫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설 특별전은 그 동안 보다나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다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역대급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은 물론 지난 11월 출시된 ‘10주년 에디션’과 1월 신제품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보다나는 설리버드 쿠폰, 타임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고데기 전 상품 추가 8% 및 최대 1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설리버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최대 34%의 할인가로 보다나 스테디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도 두 번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는 봉고데기 및 스페셜 고데기를, 30일 오전 10시부터 31일은 물결고데기와 판고데기의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설날 기프트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와 보다나 쇼핑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패키지도 50개 한정으로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고데기 구매자에 한해서만 추가 구매 가능하며, 44% 할인된 1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5%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에스더 에코백과 열기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미니어처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을 중복 증정한다.

보다나 담당자는 "보다나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새해 다짐은 물론 2023년에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도전하는 한 해가 되길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올해도 고객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보다나가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