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오, 새로운 샤워 뷰티의 시작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
주레오, 새로운 샤워 뷰티의 시작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허브 6종 성분의 헤어 제품, 피부 염증 완화 및 향균 효과로 두피 보호 강화

주레오 코스메틱(대표 양영미)에서 피부를 위한 새로운 샤워 뷰티의 비타아일랜드 브랜드를 런칭하고,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를 출시했다.

주레오가 심혈을 기울여서 선보이는 비타아일랜드는 스킨케어의 본질은 소홀히 하지 않으며, 동시에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새로운 개념의 샤워 뷰티 브랜드이다.

사용 방법은 샤워 시 헤어와 바디를 위한 비타아일랜드의 특화된 비타폴리탄 헤어& 샤워 제품을 사용한 뒤 비타폴리탄 미스트로 보습을 더 해주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주요 제품은 비타폴리탄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로 향산화 효능이 탁월한 허브 6종(라벤더, 페퍼민트, 로즈마리, 카모마일, 프리지어, 베르가못), 천연추출물을 그대로 담은 그리놀(GREENOL)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염증 완화, 향균은 물론 자극적인 외부환경으로부터 두피를 꼼꼼하게 보호해 준다.

비타폴리탄 바디 워시는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주름개선, 피부장벽 기능 강화로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바디 컨디셔너는 안티에이징 효능이 있는 블루 컬러 천연원료 6종(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카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히아신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비타폴리탄 미스트는 7가지 천연 식물 원료(로즈마리, 카모마일, 녹차, 병풀, 감초, 호장근, 황금)의 조합으로 항염, 진정 효과 및 면역 억제를 통한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및 유지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비타아일랜드 비타폴리탄 올케어 세트는 민족의 명절인 설 연휴를 맞이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세트로도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