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
샬롯 틸버리,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가지 광채 기법 통해 피부에 입체적인 광채 선사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피부에 입체적인 광채감을 선사하는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영국의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는 어릴 적부터 빛을 활용하는 환경 속에서 입체적인 광채감을 연출할 수 있는 스킬을 깨우치며,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그녀는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한 뷰티 스킬을 제품으로 연구한 끝에 신제품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Hollywood Glow Glide Face Architect Highlighter)’를 출시하게 됐다. 샬롯 틸버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얼굴 라인의 볼륨과 형태에 따라 6가지 광채 표현 기법도 함께 제안한다. 일명 ‘할리우드 광채 트릭’으로 도톰한 입술을 위한 립 트릭, 오똑한 콧대를 만들어주는 노즈 트릭, 얼굴 리프팅 연출을 위한 치크 트릭, 세련된 눈썹 표현을 위한 브로우 트릭, 입체적인 옆모습을 위한 조 트릭, 그윽한 눈매를 위한 아이 트릭 등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초미세 피그먼트를 머금은 파우더 텍스처가 5가지 성분 조합으로 이루어져 빛을 반사하고 피부 톤을 밝혀주는 라이트 플랙스 기술을 통해 피부를 밝히고 정돈 시켜주는 소프트-포커스 효과를 연출해주며, 스무딩 에몰리언츠 성분이 공기처럼 가볍고 빈틈없이 밀착되어 주름 끼임 걱정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새틴 글로우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 컬러는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레드 카펫 조명을 받은 듯 눈부시게 빛나는 ‘샴페인 글로우’, 달빛에 비친 빛처럼 반짝이는 상아색의 ‘문릿 글로우’, 영롱하게 빛나는 뉴트럴 핑크 펄이 돋보이는 ‘필로우 토크 글로우’ 등이다. 자신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여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쉬를 사용하여 이마, 콧등, 광대 라인 및 턱선 등 돌출된 부위에 자연스럽게 쓸어주면 입체적인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영국의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제안하는 할리우드 스타의 조명발을 살려주는 메이크업 비법은 바로 ‘광채’에 있다”며, “6가지 광채 트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할리우드 글로우 글라이드 페이스 아키텍트 하이라이터’로 어느 각도에서나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