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비건 캔들 3종’
러쉬코리아, ‘비건 캔들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을 모두 향기롭게~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신규 ‘비건 캔들 3종’을 출시했다.

러쉬 캔들은 모두 100% 비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채씨 왁스, 코코넛 왁스와 같은 천연 왁스만을 사용한 팜 프리, GM 프리 제품이다. 또한, 공정한 방식으로 얻은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다.

이번 비건 캔들 3종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쉬의 향기를 담은 제품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드는 ‘슬리피 캔들(Sleepy Candle)’과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을 ‘더 올리브 브랜치 캔들(The Olive Branch Candle)’, 깨끗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채워줄 ‘오렌지 블러썸 캔들(Orange Blossom Candle)’로 구성됐다.

은은한 허브향이 매력적인 슬리피 캔들은 숙면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더 올리브 브랜치 캔들은 갈바넘 수지 오일의 우디한 향에 베르가못과 네롤리의 상큼함이 더해져 풍부한 향을 선사하며 오렌지 블러썸 캔들은 꽃향기와 시트러스 향기가 어우러져 오렌지꽃이 피어오를 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재활용이 가능한 반투명한 유리로 만들어 심지에 불을 붙였을 때 오묘한 푸른빛, 붉은빛, 순백의 불빛이 주변을 은은하게 밝힌다. 캔들이 타들어 갈 때 눈을 감고 명상에 잠기면 향기를 더욱 섬세하게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