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23 설날 맞아 ‘선물 세트 대전’
더샘, 2023 설날 맞아 ‘선물 세트 대전’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1.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세트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선물 세트 대전’을 오는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나 피부 타입을 고려한 맞춤형 기획세트를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선물 세트 대전은 탄력 개선, 보습 진정, 영양 공급, 미백 케어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 케어 3종 세트’,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 케어 스페셜 2종∙3종 세트’,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탄탄한 스킨 베리어로 강화해 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 케어 2종∙3종 세트’ 등은 30% 할인한다.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세트’,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 ‘에코 에너지 스킨케어 2종 세트’와 건조해진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 케어 3종 세트’,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스킨 케어 3종 세트’ 등은 20~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 폭탄 황금 열매로 불리는 페루 골든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잡티 미백 케어 전문 라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2종 기획 세트’와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스킨케어 2종∙3종 세트’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국적인 향으로 바디 케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바디 앤 소울’과 ‘어반 딜라이트’,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잔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라인, 민감해진 바디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 부드러운 버터 크림 텍스처로 진한 영양을 전달해 주는 '내추럴 데일리 아보카도 바디 크림', 거칠어진 발을 보들보들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디어 마이 풋 벨벳 크림', 향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 등도 최대 5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명절 세트 대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보습템부터 주름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