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
잇츠스킨,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잇츠한불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 이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는 ‘펩타이드 콜라겐 4종’,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3종’, ‘블루 스네일 2종’으로 3가지 라인의 총 9가지 품목으로 선보인다.

먼저 ‘펩타이드 콜라겐 라인’은 미국 베지테리언 협회(AVA) 인증 비건 콜라겐이 함유된 집중 탄력 케어 라인으로 클렌징 폼, 토너,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4종으로 구성되었다. 건강하고 깨끗한 비건 인증 콜라겐과 10대 슈퍼 푸드로 알려진 귀리에서 추출한 귀리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라인’은 히아루론산과 발효기술로 얻은 비타민 콤플렉스가 함유된 보습 생기케어 라인으로 젤 클렌저, 토너, 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수분 자석인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촘촘히 수분을 공급하고, 7종의 비타민 콤플렉스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활력은 물론,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루 스네일 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한 집중 진정 케어 라인으로 세럼, 모이스처라이저 2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6개월령의 건강한 달팽이만을 선별하여 효과 높은 원료를 사용하였고,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성분인 구아이아줄렌, 병풀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시너지를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또한, 잇츠스킨은 베이직 스킨케어 라인 AD를 기념해 1월 2일(월)부터 1월 31일(화)까지 자사몰인 잇츠스킨 뷰티몰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펩타이드 콜라겐 라인’,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라인’, ‘블루 스네일 라인’ 단품 각각 20% ▲’펩타이드 콜라겐 라인’ 3종 세트, ‘브이세븐 히아루로닉 라인’ 3종 세트, ‘블루 스네일 라인’ 2종 세트 각각 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베이직 스킨케어 AD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하고 처방해 모두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된 제품이다” 라며 “또한 보습, 진정, 탄력 등 라인별로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 품목구성으로 출시했으니,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며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