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Dr.Orga), 2022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이벤트 참여
닥터올가(Dr.Orga), 2022 디렉터파이 ‘착한박스’ 이벤트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 500개 기부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2022 디렉터파이 ‘착한박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운영하고 있는 구독자 약 98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로, 화장품 성분 분석 및 검증을 바탕으로 제품을 소개하며 뷰티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매년 유튜브 구독자 및 사회 소외 계층에게 채널에 소개된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인 ‘착한박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2020년부터 참여해 온 닥터올가는 올해에도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

이번에 참여하게 된 닥터올가의 ‘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은 자연 유래 93.95%의 약산성 헤어팩으로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아르간 오일 및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이외에도 하수오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모발은 물론 두피 영양에도 도움을 주며 PETA&VEGAN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패키지 적용으로 전 소재 분리배출이 가능하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디렉터파이 채널에 소개된 제품으로 ‘착한박스’ 기부 이벤트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