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 기부 캠페인 동참
듀이트리,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 기부 캠페인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기부박스에 제품을 지원하며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유튜브 구독자 98만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꼼꼼한 제품 검증을 통해 좋은 성분을 가진 착한 화장품을 소개하는 뷰티 전문가이다. 매년 말, 직접 선정한 제품들을 담은 ‘착한 박스’를 구성해 사회 소외 계층과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로 7번째를 맞이한 착한 박스는 총 2,800개 박스로 제작되었으며, 그 가운데 700개는 사회의 부정적 시선을 이기고 양육을 선택했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두리모(미혼모) 가정에 기부된다.

듀이트리는 디렉터파이 착한 박스에 3년 연속 참여하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는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을 총 1,500개 지원했다.

이번에 참여한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핑크톤업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은 듀이트리의 독자 성분인 시카민트™을 함유하여 빠른 쿨링&진정효과로 열 오른 피부온도를 낮춰줘, 유튜버 추천 필수 진정 스킨케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은 실사용자 리뷰는 물론, 성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국내 No.1 뷰티 앱 2022 화해 어워드 비건 부문 1위를 수상하면서 또 한 번 성분을 깐깐하게 비교, 분석하는 천만 화해 유저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디렉터파이, 구독자분들과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었던 뜻깊은 협업이었다.”고 전하며, “춥고 건조한 겨울,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이트리 제품이 이번 협업으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