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생분해 용기 에디션 ‘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
바닐라코, 생분해 용기 에디션 ‘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01.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과 협업해 생분해 용기 적용한 클렌징 밤 올리브영 통해 선보여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착한 성분과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닐라코가 지난 7월 CJ제일제당과 체결한 친환경 소재 도입 업무 협약 내용을 바탕으로 탄생한 ‘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은 생분해되는 소재를 화장품 용기와 스패출러에 적용했다. 종이 상자 역시 산림을 파괴하지 않고 만들어진 FSC 인증 제품으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패키지로 구성한 생분해 용기 에디션의 첫 번째 제품이다.

‘클린 잇 제로 세라마이드 클렌징 밤’은 클린 잇 제로 라인의 대표적인 특징인 흘러내리지 않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으로 식물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프리카의 오염된 강물을 깨끗하게 만들 때 사용해 ‘퓨리파잉 트리’로도 불리는 모링가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신제품은 강력한 세정력과 보습력도 갖췄다. 샤베트 포뮬러가 짙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워주며, 판테놀 성분이 들어 있어 클렌징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통해 동물 보호를 위한 바닐라코의 세심한 노력도 담아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최근 지구와 동물 보호 등 환경을 생각한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바닐라코 스테디셀러인 ‘클린 잇 제로’라인의 생분해 용기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제품력은 물론 내용물과 용기까지 친환경 소재로 이뤄진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에코 라이프를 지지하고 응원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