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에이블씨엔씨 미샤,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시간 지속 꿀보습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5년간 누적 판매량 240만병을 기록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비폴렌 리뉴 앰풀러’의 핵심 성분을 미스트 형태로 담아낸 뿌리는 앰플이다. 영양 성분이 풍부한 비폴렌에 그린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를 미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배합한 ‘수퍼 비폴렌 콤플렉스’가 30% 함유됐다. 앰플과 에센스의 2중 레이어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72시간 동안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비폴렌’은 어린 꿀벌의 먹이이자 로얄젤리의 주성분으로 단백질과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의 효능은 임상으로도 증명됐다. ㈜스킨메드임상시험센터를 통한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1회 사용 직후 보습력 165.91%, 깊은 보습 10.28%, 윤기(광채) 83.15% 개선됨을 확인했다.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테스트에서도 73.95%의 진정 개선 효과를 보였다. 특히 '비폴렌 리뉴 앰풀러'와 함께 사용했을 때 깊은 보습 개선율이 17% 이상 증가하며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은 물론 비폴렌 앰플 마스크 2매를 특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폴렌 라인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신제품과 ‘비폴렌 리뉴 앰풀러’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폴렌 리뉴 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상품본부 김민정 이사는 “이번 비폴렌 리뉴 미스트 앰플 출시로 차원이 다른 꿀보습을 자랑하는 비폴렌의 라인업이 더욱 촘촘하고 견고해졌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건강을 잃기 쉬운 요즘 비폴렌 라인으로 강력한 피부 보습 효과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00년 국내에서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전 세계 46개 국가, 3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초공진,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