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콜라겐 채움 패드’ 더블기획 
메디힐, ‘콜라겐 채움 패드’ 더블기획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0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성원에 힘입어 리필 100매 추가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콜라겐 채움 패드’ 더블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콜라겐 채움 패드는 지난 9월 출시와 동시에 2개월 연속 올리브영 탄력패드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리뷰를 통해 선정하는 ‘2022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주름 기능성 부분마스크/팩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메디힐은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콜라겐 채움 패드’ 기본 100매입에 리필 100매를 추가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더블기획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콜라겐 채움 패드는 저분자 콜라겐 성분으로 힘없이 늘어진 피부에 쫀쫀함과 영양감을 공급하고 피부 속까지 꽉 찬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유효성분을 미세입자로 작게 쪼개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효능의 효과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메디힐은 콜라겐 채움 패드 더블기획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1월 올영픽’ 행사에서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 패드는 마스크팩 국내 1위 브랜드인 메디힐의 원단과 에센스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메디힐의 새로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게 되었다”며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출시한 콜라겐 채움 패드 더블기획 제품을 올영픽 행사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