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시간 지속 보습력과 가벼워진 사용감 선보여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335만 개 이상 판매되며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의 높은 보습력과 스킨의 산뜻한 사용감을 바탕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라네즈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는 기존 제품에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추가로 담았다. ‘세라펩타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지탱력을 높여주는 펩타이드를 결합한 성분으로, 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을 키워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라네즈만의 고압 블렌딩 기술(Micro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된다.

한층 강화된 성분과 기술을 탑재한 해당 제품은 사용 즉시 피부 수분량이 8배 증가하고, 120시간 피부 속보습 효과(㈜엘리드, 시험대상: 20~30대 여성 30명, 시험기간: 2022.07.28~2022.08)를 선사한다.

새롭게 리뉴얼한 패키지에는 호환 가능한 전용 미스트 펌프를 개발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재활용이 용이한 라벨을 적용했고, 리필용 제품도 함께 출시해 지속 가능성도 강화했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스킨은, 보습 효과는 더욱 높이고 끈적임을 개선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타입,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