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피부 탄력을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프로모션
더샘, 피부 탄력을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특화 라인인 ‘트루 머쉬룸 엘엑스’ 구매 시,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우 페이셜 오일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2023년 새해를 맞아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프로모션을 1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 기초 체력을 높여주고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구입 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글로우 페이셜 오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는 100시간 정성 들여 추출한 5가지 귀한 버섯과 발효 성분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탄력 특화 라인이다. 특히 전통 추출 공법의 달임법과 저온 추출 공법을 응용한 ‘콜드디콕션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 추출을 극대화했다.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케어해주는 스킨 부스터 ‘트루 머쉬룸 엘엑스 트리트먼트 토너’,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집중 탄력 채움 에센스 ‘트루 머쉬룸 엘엑스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밸런싱 에멀젼’, 탄탄하고 흔들림 없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퍼밍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피부 탄력이 떨어져 고민인 분들을 위해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줄 ‘트루 머쉬룸 엘엑스 1:1’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토너, 에센스, 크림 3종은 동시 사용 시 360도 탄력 및 탄성복원력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