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SSG닷컴 입점
바니스뉴욕 뷰티, SSG닷컴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브랜드관서 전 제품 선보여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SSG닷컴(SSG.COM, 쓱닷컴)에 입점하며 2023년에도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SSG닷컴의 뷰티&잡화 카테고리 내 브랜드관에서 바니스뉴욕 뷰티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청정한 대자연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녹여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을 담아내어 향으로 그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퍼스널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명 셀러브리티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종종 볼 수 있었던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킨케어 전 라인과 마스크 제품을 함께 소개한다.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글로셀라(GLOCRLA)™ 콤플렉스를 적용,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웰니스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웰니스 카테고리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함유하여 간편한 섭취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와 히알루론산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 수분 밸런스를 찾는데 도움을 주는 나이트 하이드라 부스트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신비로운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보틀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프리미엄 ‘노던라이츠 워터’ 2종도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던라이츠 워터는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목 넘김과 가볍고 산뜻한 맛이 돋보이는 노던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물 본연의 맛을 살린 최적의 탄산 농도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바디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 2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각 330ml와 750ml로 선보인다.

이번 SSG닷컴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하여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도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 구매 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더블 액션 하이드로겔 마스크 1종을 증정한다. 또 바디 케어, 핸드 케어 등 퍼스널 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스킨케어 5종 샘플이 들어있어 바니스뉴욕 뷰티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9월에 런칭하여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는 뷰티, 웰니스, 워터, 퍼스널 케어까지 4가지의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23년 100주년을 맞이하는 바니스뉴욕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취향’이라는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온 바 있으며, 바니스뉴욕 뷰티는 이 감성을 그대로 이식하여 바니스뉴욕의 하이엔드 감성을 아는 이들의 외적인 부분은 물론 오감까지 만족시킨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제품을 제안하여, 사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럭셔리 스탠다드를 정립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