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올리브영 단독 클렌징 기획세트
아크네스, 올리브영 단독 클렌징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간 베스트 클렌징 3종 기획팩 선보여

문제 피부 케어의 정석 아크네스(Acnes)가 올리브영 올영pick 선정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클렌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아크네스가 1월 올영pick 선정을 기념해 선보인 클렌징 기획팩은 아크네스 No.1 클렌저로 산뜻한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인 ‘포밍워시’, 뛰어난 피지 케어로 효과로 지성피부에 추천하는 ‘클리어 앤 화이트 포밍워시’, 마지막으로 개운한 딥클렌징으로 뽀득한 사용감이 특징인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포밍워시’와 ‘클리어 앤 화이트 포밍워시’는 1+1 기획, 메인 제품인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200ml 대용량 제품에 125ml 본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올리브영 강남타운점, 광복타운점, 수원AK타운점, 대구타운점, 홍대타운점 총 5개 지점에서는 수전 매대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수전 매대 이벤트 존에서는 아크네스 클렌징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어 본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고르기에도 더욱 좋은 기회이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한 달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이 아크네스의 다양한 피부 타입별 클렌징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함께 진행되는 추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아크네스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크네스 베스트 클렌징 3종 기획팩’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