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새해맞이 ‘두 마리 토끼 기획전’ 프로모션
마녀공장, 새해맞이 ‘두 마리 토끼 기획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혜택과 리뷰 적립금 이벤트를 동시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1월 2일부터 오는 31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새해맞이 ‘두 마리 토끼 기획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검은 토끼띠의 해를 맞아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듯 마녀공장 고객들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일부 품목에 최대 5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추가 할인 쿠폰, 리뷰 작성 시 2배 적립금 지급으로 마녀공장 공식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마녀공장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알찬 더블 세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먼저, 기획전에선 △피부의 두 가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더블 세트 구성품으로 준비했다. 퓨어 클렌징 오일 200ml 더블 세트, 퓨어 클렌징 오일&딥 클렌징 폼 세트 등 세정과 보습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칙칙함과 거친 피부 결 케어를 위한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더블 세트,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크림 세트를 비롯해,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50ml 더블 세트,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크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허브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에센스 미스트, 비피다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등 일부 품목들은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새해를 기념해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에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2,023원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내친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소 주문 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복주머니 장바구니 쿠폰 3종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 8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6천원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힘차게 시작된 새해 계묘년을 기념해 고객 분들이 여러 혜택을 알차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2023년에도 많은 분들이 마녀공장과 함께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