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2023 새해 선물세트 출시
모로칸오일, 2023 새해 선물세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맞이 최대 32%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2023 새해 선물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전했다.

‘모로칸오일 베스트 세트’는 헤어 케어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에 휴대가 간편한 25ml를 함께 구성한 세트로, 1월 한 달간 SSG닷컴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 금액으로 단독 판매한다. 여기에 특별히 제작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더해 다가오는 설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헤어 케어 세트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을 주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풍부한 항산화물과 지방산, 비타민, 단백질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모로칸오일의 베스트 셀러로 지중해의 정취를 담은 이국적인 향이 특징이다.

‘너리싱 바디 케어 듀오 세트’는 바디 케어 부분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세트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워 젤’ 250ml와 ‘바디 로션’ 360ml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샤워 젤’은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회복시켜주며, ‘바디 로션’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향이 더해져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향을 통해 바디 케어와 동시에 기분까지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바디 로션의 경우, 모로칸오일의 대표 시그니처향인 프래그런스 오리지널을 포함해 스파 드 마로크, 앰비언스 드 플라주, 베르가모트 프레시 등의 다양한 향이 출시되어 많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