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2023 경영방침 ‘직판혁신, 마케팅 강화, 고객중심’ 발표
코리아나화장품, 2023 경영방침 ‘직판혁신, 마케팅 강화, 고객중심’ 발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1.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모시자’ 내세워 소비자를 우선으로 한 마케팅 강조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지난 1월 2일 광교 사옥에서 2023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발표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고객 모시자’라는 2023년 새 경영지표 아래 △직판혁신 △마케팅 강화 △고객중심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선정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세계 경제가 복합 불황에 빠진 어려운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 일동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 코리아나 화장품은 경쟁력을 높인 직판 활동, 적극적인 고객중심 마케팅, 코리아나 바이오 사업 확대를 통해 제품 우수성과 품질 경쟁력을 알리는 것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임직원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시상식 역시 진행되었다.

한편, 코리아나 화장품은 베트남과 태국 등 큰 성장이 기대되는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수출 시장 다변화를 적극 추진해왔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업계 최초로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정부포상을 석권하며, 국내외 화장품 시장 악화에 맞서 경쟁력 확보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