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2023 리미티드 ‘위시풀 래빗 에디션’
AGE20’s 2023 리미티드 ‘위시풀 래빗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신년 한정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23년 계묘년(癸卯年)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콘셉트의 신년 리미티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SIGNATURE ESSENCE COVER PACT MASTER WISHFUL RABBIT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이하 AGE20’s 위시풀 래빗 에디션)은 23년 토끼의 해를 기념해 팩트 케이스에 예로부터 운수가 좋고 풍요의 상징이라고 알려진 토끼의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담아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복을 불러온다는 의미를 부여했다. 특히 복이나 재화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금색을 팩트 디자인에 적용해 새해 행운과 축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더했다.

AGE20’s 위시풀 래빗 에디션은 AGE20’s만의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 한 듯 피부 당김 부담없이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또한 메이크업 커버력을 높여주는 ‘트리플 커버 파우더’를 적용해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위시풀 래빗 에디션은 AGE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며 △2주 사용으로 피부 장벽 개선 도움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30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50시간 깊은 기미, 주근깨, 잡티 커버 지속 효과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