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기능성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어헤즈, 기능성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성 피부완화, 피부진정 및 보습에 각질제거까지~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이자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누적 판매량이 약 8만개에 달하는 어헤즈의 스테디셀러로 2020년 단종된 이후 회사측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문의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증상완화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정력이 강한 일부 바디워시는 피부를 건조하게 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반해,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순한 약산성 pH농도로 자극이 적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과 진정효과가 높고 오크라, 유칼립투스 등의 성분은 각질 제거와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무화과 열매와 바이올렛꽃을 블렌딩해 청량한 과일향과 풍성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유지된다.

패키지 라벨도 환경을 고려해 제작했다. 용기와 라벨 분리가 쉽고 점착흔적이 남지 않아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