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잠재울 저자극 토너 패드 각광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 잠재울 저자극 토너 패드 각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위한 다양한 패드 제품 주목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건조함을 유발하는 차가운 날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관리가 중요해졌다. 이에 실내외 일교차와 칼바람 등 외부 자극이 더욱 심해지는 요즘,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저자극 토너 패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감초 뿌리 추출물과 캄줄렌™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일반 시트 대비 수분을 더 많이 흡수하는 젤리 제형의 시트가 피부에 빈 공간 없이 초밀착되어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빠르고 깊은 수분 진정 효과로 2022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BEST 진정&보습 토너 패드 부분에서 위너로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민감 피부를 위해 특수 개발한 더마 소프트 시트를 적용한 에스트라의 ‘에이시카 365 소프트 진정팩 패드’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에스트라 만의 독자 원료인 CICA BPM™ 성분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사용 즉시 피부에 수분감을 조성한다. 또한, 피부에 닿는 마찰력까지 생각해 앞 뒷면이 동일한 시트로 제작되었다.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패드’는 환절기 피부 건조와 자극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남 순천만에서 자란 무농약 친환경 미나리 추출물 72%가 함유하여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을 낮추며,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에 사용된 패드는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위한 엠보 면과 피부 결 정돈, 수분 충전을 위한 거즈면으로 이루어져 관리하는 부위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패드 라인은 바쁜 일상 속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4종(티트리 트러블 패드 ·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 워터마이드 토너 패드 · 콜라겐 채움 패드)으로 구성돼 각각 집중진정·흔적진정·수분쿨링·영양탄력 효능을 부여한다. 패드 4종 모두 임상 실험을 통해 각 제품별 효능과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이뤄졌다. 메디힐 패드는 제품의 메인 성분이 피부 속 구석구석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유효성분을 미세입자로 작게 쪼개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효능의 효과를 한층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피부에 닦아 사용하는 '닦토' 기능뿐만 아니라 마스크팩 처럼 부착하는 '팩토'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