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노폐물∙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세정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에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효과적인 세정력으로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DEEP MELTING SOY CLEANSING BALM)’를 출시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밤이다. 특히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콩의 단백질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피부결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콩 단백질 복합체’ 10,000ppm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콩 추출물’ 20%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99.8% 세정 효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96% 세정 효과 △블랙헤드 12.9% 제거 효과 등 단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력을 확인받았다. 또한 피부결 및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효과도 확인받아 세정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가볍고 산뜻한 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녹아 부드럽고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스패출러가 내장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포인트앤이 추구하는 ‘클린 케어’에 맞게 제조 등의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용기 부분에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IR PP’(Post Industry Recycled Polypropylene)를 사용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와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이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