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연말 분위기 살리는 색조 화장품 프로모션 전개
에이블씨엔씨, 연말 분위기 살리는 색조 화장품 프로모션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노마스크’ 기대감 맞물려 색조 화장품 수요 증가 전망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색조 화장품 수요 공략에 본격 나선다. 최근 실내 마스크 해제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지며 색조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먼저 미샤는 오는 19일부터 이달 말까지 'BEAUTY-FULL CHRISTMAS'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매끈하고 선명한 벨벳 립 연출을 위한 '데어 루즈 벨벳' 립스틱, 초밀착 커버 쿠션인 '스테이 쿠션', 탄력 광채 쿠션인 ‘글로우 텐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빛나는 윤광 눈매를 연출해주는 글리터 아이섀도우 '듀이 글로시 아이즈’ 화이트비치 색상을 추가 증정한다.

어퓨는 립과 아이 메이크업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채로운 9가지 컬러와 고밀착 광택을 자랑하는 '풀샷 언리밋 아이 팔레트' 등 다양한 색조 품목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다.

스틸라는 오는 18일까지 ‘스틸라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섬세한 라인 연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연말 모임에 적격인 '스테이 올 데이 워터프루프 리쿼드 아이라이너'와 불규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원스텝 코렉트 브라이트닝 피니싱 파우더'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이사는 “마스크 착용 해제에 대한 기대감과 연말 모임 특수까지 겹치며 색조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메이크업과 함께 연말연시를 특별하고 아름답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