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더마펌, 우수한 기술력 기반 ‘고기능성’ 제품으로 관심 집중
[특집] 더마펌, 우수한 기술력 기반 ‘고기능성’ 제품으로 관심 집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성료…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더마펌이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K-뷰티 강자로 위상을 다시한번 재확인했다. 더마펌은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박람회(Cosmoprof Asia Singapore 2022)’에 참가, 우수한 제품력으로 관심이 집중되며 괄목할 성과를 달성했다. 

독보적 기술력으로 호평
더마펌은 이번 박람회에서 부스를 더마펌만의 기술력(엑소좀)과 효능을 시각화한 더마코스메틱 컨셉과 이동욱 브랜드 앰버서더를 활용한 일반고객 및 병의원전용 제품의 고기능성 제품라인의 효능을 담은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는 홍보 전략을 펼쳤다.

박람회 기간동안 더마펌의 대표제품 ‘울트라 수딩 R4 라인’과 병의원용 판매제품 ‘BIOTOC 라인의 헤어 앰플’ 등이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W.LAB의 신제품 ‘네이키드 커버 밀착 쿠션’과 즉각적인 톤업효과 특징인 스테디셀러 제품 ‘화이트홀릭’이 인기를 끌었다. 
더마펌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에 내방 상담 바이어 200여 이상 업체가 방문했으며, 개최국인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 국가 뿐만 아니라 유럽 등 부스 내방 바이어로부터 즉각적인 계약체결을 원하는 진성 바이어의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자체 기술력과 제조 인프라를 갖춘 기업으로 ODM/OEM 문의가 많았다. 현장에서 브랜드 영상 및 제품 테스트 등을 통해 더마펌만의 제품 원료, 직접생산, 기술력에 대한 우수성을 확인했고, 이를 바탕으로 더마펌의 제품이 고퀄리티, 고효능 브랜드 제품이라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아울러 더마펌 RX 라인의 트러블케어 라인인 ‘RX 퓨리파잉 AC 엑소좀 라인’에 관심이 많았으며, 셀프 체험존에서 제품 시연 및 테스트를 통해 제품별 성분과 효능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RX 퓨리파잉 AC 엑소좀 라인’은 항염작용과 진정작용이 뛰어난 병풀 엑소좀과 MSM(식이유황성분),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지성·문제성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주어 피부 스스로 회복시키도록 도와주는 병원 전용 지성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해당 제품에 함유되어있는 ‘엑소좀’은 세포 간 신호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약물전달체로, 유효성분을 더욱 깊게 전달해 빠르고 높은 효능을 발현시킨다.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강화
더마펌은 해외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더마펌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더마펌은 현재 중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미주와 일본시장을 공략하여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다. 유럽 및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와의 계약을 통해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해외마케팅을 통해 한국의 더마코스메틱의 우수성을 전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마펌 한상희 전무는 “2019년 홍콩코스모프로프 이후 3년만에 이루어진 개최여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주변국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의 방문이 많았고, 홈케어 미용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가 많았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서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고효능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해외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군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해외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